'JYP·SM서 사람 뽑는다' 미디어 분야 신입 및 경력 채용 활발

입력 2019-01-22 11:03   수정 2019-01-22 17:23


[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JYP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SM, KBS미디어 등 미디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을 채용한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편집, 포토그래퍼로, 내달 6일까지 이력서, 포트폴리오(제출 해당자)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국가유공자,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 영어가능자, 일본어가능자, 중국어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운전가능자, 회계프로그램 능숙자 등을 우대하고 자격증은 1종 보통 운전면허, CPA를 소지한 자이다.

KBS 미디어에서 2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뉴스홈페이지 편집자로, 28일 오전 9시까지 지원 서류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최종 면접으로 진행되고,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뉴스 가치 판단과 편집 능력이 있거나 포털 및 방송/신문사 등 언론사 뉴스사이트 등 해당 분야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송영철 공작소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AD, 편집으로,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자격증사본, 포트폴리오, 주민등록등본, 졸업(예정)증명서, 경력증명서를 31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AD의 경우 관련 업무 2년 이상의 경력자, 신입은 관련 학과 및 공모전 수상자, 2019년 졸업예정자를 우대하고 편집의 경우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 우대사항은 AD 신입의 우대사항과 동일하다.

아이투아이에서 2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2D CG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실무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After effect 사용 가능자, C4D 사용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khm@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